이미지 확대보기 세틀뱅크가 010PAY 체크카드 고객을 위한 캐시백 이벤트 ‘응카데이’를 개최하고 대학생 서포터즈 ‘응카러’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세틀뱅크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세틀뱅크(대표이사 최종원)가 10일 '010PAY 체크카드' 고객을 위한 캐시백 이벤트 ‘응카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응카데이는 매월 10일 하루 동안 010PAY 체크카드로 결제한 금액의 10%를 '010PAY머니'인 캐시백으로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다. 최대 1만원 한도에 한 해 진행된다.
또한 오는 18일까지 ‘010PAY 체크카드’의 온라인 홍보를 전개하는 대학생 서포터즈 ‘응카러’ 2기를 모집 중이다. 응카러는 평소 SNS를 즐겨 쓰고 디지털 콘텐츠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서포터즈 활동 종료 후 우수 서포터즈들에게는 포상금과 함께 세틀뱅크 인턴십 기회가 제공된다.
세틀뱅크 관계자는 "응카데이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벤트를 연장 운영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SNS 채널과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 등을 통해 얻은 실제적인 피드백을 토대로 고객들이 010PAY 플랫폼에서 보다 많은 혜택을 가져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앱 기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세틀뱅크는 앞서 지난해 9월 응카러 첫 기수를 공식 출범하고 3개월 간 다양한 온라인 홍보 활동을 전개한 바 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