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DB생명은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한 고객 중심 경영의 실천과, 정부의 금융소비자보호정책 기조에 발맞추기 위해 ‘KDB생명 이음(e-um)고객자문단’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KDB생명 이음(e-um)고객자문단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하게 된다. 주로 ▲KDB생명이 제공하는 서비스와 보험상품에 대한 평가 및 개선의견 상시 개진 ▲온라인과 모바일 상품의 개발 과정과 상품 개정에 대한 설문조사 참여 ▲새로운 보험상품과 신 보장, 담보 아이디어 공모 ▲상품 관련 오프라인 간담회 참석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이와 같은 고객자문단 활동을 통해 온라인 설문조사와 상품 및 서비스 평가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5000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며, 향후 상품 아이디어 공모에 선정될 경우, 등급에 따라 소정의 상품 또는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KDB생명 관계자는 “’KDB생명 이음(e-um)고객자문단’의 모집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보험상품과 보장, 수요예측 조사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반영한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앞으로도 KDB생명 임직원 모두가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하는, 고객 중심 문화 발전에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임유진 기자 ujin@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