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이동규 기자] 경기농협 지역본부(본부장 정용왕)는 지난 18일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농협동탄유통센터에서 김장철을 맞아 경기 우수 농·특산물을 홍보하고 판매를 촉진하기 위한 '경기농협 우수 농·특산물 소비지 특판전'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홍보행사에는 정용왕 경기농협 본부장, 염규종 농협중앙회 이사조합장(수원농협), 최종철 전곡농협 조합장, 양대석 조암농협 조합장, 김윤배 양성농협 조합장, 김도성 농협화성시지부장, 백진규 농협동탄유통센터 지사장 등이 참석하였다.
이번 소비지 특판전 행사는 11월 11일부터 11월 21일까지(11일간) 수도권 농협 대형유통센터(동탄, 수원)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과잉생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친환경 생강을 비롯하여 절임배추, 알타리, 갓, 사과, 배, 고구마, 수삼 등 경기도 우수 농·특산물을 10~40% 할인 판매하며 홍보한다.
경기농협 정용왕 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농업인들이 생산한 우수한 품질의 농산물을 적극 홍보하여 판매를 촉진하고, 김장철을 맞아 물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에게는 할인 판매를 통한 도움으로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가 상생 할 수 있는 뜻깊은 행사”라고 하였다.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