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12일 열린 신한금융투자 '대학생 ISA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 사진제공=신한금융투자 [한국금융신문 심예린 기자] 신한금융투자(이영창 대표이사)는 18일 ‘대학생 ISA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지난 12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공모전은 지난 9월 27일부터 10월 24일까지 ‘ISA를 MZ세대에게 힙하게 알리는 방법’이란 주제로 진행됐다.
시상식에서 영상 콘텐츠 부문 또또바팀, 마케팅 아이디어 부문 밀레니엄베이비즈팀이 1등으로 선정돼 상금 500만원이 수여됐다. 또 각 수상자에게 1등 상금 포함 총 상금 2100만 원이 수여됐다.
신한금융투자 이주연 부장은 “MZ세대에게 ISA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마케팅 공모전을 개최한 결과 지원자들의 톡톡 튀고 재치 넘치는 아이디어를 엿볼 수 있었다” 며 향후 MZ세대와 활발한 소통을 위한 마케팅에 주력하겠다고 전했다.
심예린 기자 yr0403@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