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계룡건설은 경기도 화성시에 타운하우스 ‘메종 드 엘리프 송산’을 11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경기도 화성시 송산그린시티에 들어서는 메종 드 엘리프 송산은 지하 1층~지상 3층 28개동 총 204가구로 구성되며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평형으로 공급된다. 블록별 가구수는 EB2블록 116가구, EB3블록 88가구로 들어선다.
분양 관계자는 “소형 가구가 증가하면서 타운하우스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어난 데다 메종 드 엘리프 송산 입지가 워낙 뛰어나다 보니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문의를 주고 계신다”며 “특히 계룡건설이 새로 런칭한 브랜드인 엘리프로 선보이는 만큼 송산그린시티를 대표하는 단지로 선보일 수 있게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메종 드 엘리프 송산 홍보관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2길에 위치한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