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이동규 기자] 부천축산농협(조합장 정영세)은 농협중앙회 경기지역본부로부터 콕-UP 마케팅 통합프로모션 상반기 최우수상 표창패를 수상하였다고 19일 밝혔다.
콕-UP 마케팅 통합프로모션은 농축협 신용사업 기반강화 및 디지털 신산업 중점 추진을 위하여 비대면 영업에 중점을 둔 프로모션으로, 부천축산농협이 상반기 평가결과 최우수상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경기지역본부장을 대신하여 시상에 나선, 부천시지부 최성국 지부장은 “부천축산농협의 최우수상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신용사업기반 강화를 통하여 지역사회와 더불어 발전하는 농협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천축산농협 정영세 조합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영업이 강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임직원 모두가 합심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기반 구축을 통하여 조합원과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하겠다”고 밝혔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