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애경산업의 랩신이 슬기로운의사생활 시즌2를 지원한다./사진제공=애경산업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애경산업의 랩신(LABCCiN)이 tvN의 '슬기로운의사생활 시즌2'를 제작지원한다고 2일 밝혔다.
'슬기로운의사생활 시즌2'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20년 지기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지난달 17일 첫 방송을 시작한 시즌2 2화에서 소와외과 조교수 안정원이 '랩신 V3 손소독티슈'로 간편하고 손쉽게 위생 관리를 하는 장면이 방송됐다.
랩신은 개인위생 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한 핸드워시, 새니타이저, 마스크 등을 출시하는 브랜드다. 최근에는 렌즈 클리너, 주방세제 등으로 라인업을 확장해 생활위생까지 관리하는 위생 전문 브랜드로 확장하고 있다.
랩신 브랜드 담당자는 "슬기로운의사생활 시즌2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일상에서 손쉽게 위생 관리할 수 있는 특징을 자연스럽게 소개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고객에게 친근하고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