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5.17(금)

농협은행, 개인사업자 전용 비대면 통장 출시

기사입력 : 2021-06-24 10:14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ad

거래 실적 따라 이체‧출금 수수료 면제 등 혜택
500명 추첨해 NH포인트 증정 이벤트도

농협은행, 개인사업자 전용 비대면 통장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NH농협은행은 개인사업자를 위한 비대면 입출금식 통장 ‘사업잘되는NH통장’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통장은 공동 인증서와 신분증만 있으면 사업자등록증 제출 없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NH스마트뱅킹’에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해당 통장에 카드사나 제로페이 가맹점 대금 입금 실적이 있는 고객에게 타행 이체 수수료를 포함한 전자금융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거래내역서 등 각종 증명서 발급 수수료도 면제한다.

농협은행 소기업‧소상공인 퇴직금 제도인 ‘노란우산공제’나 개인사업자 경영활동을 지원하는 생활금융 플랫폼 서비스 ‘NH소상공인파트너’에 추가 가입한 고객에게는 다른 은행 자동화기기 출금 수수료도 면제한다.

농협은행은 ‘사업잘되는NH통장’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31일까지 해당 상품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NH포인트를 100만원(3명), 50만원(5명), 10만원(15명), 1만원(477명)등 500명에게 증정한다.

농협은행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 SNS에 해시태그(#사업잘되는NH통장‧#소상공인응원해요‧#NH소상공인파트너)와 함께 공유하고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NH포인트 1만원을 제공한다.

고명환 농협은행 디지털마케팅부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서류와 방문 없이 즉시 개설 가능한 개인사업자 비대면 전용 상품 ‘사업잘되는NH통장’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의 이벤트 페이지나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 또는 고객행복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임지윤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금융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