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애경산업의 에이지투웨니스(AGE 20's)가 수분 진정 선케어 'UV 베일 마린 에센스 선'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출시한 제품은 자외선 차단과 수분∙진정 케어에 도움을 준다. 후코이단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감태, 다시마 등 해조류에서 착안한 11가지 '마린 릴리프' 성분을 함유했다.
특히 자작나무와 너도밤나무 추출물로 만들어진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인 '아쿠아씰'을 담아 피부의 수분 밸런스와 손실을 케어한다.
AGE 20's UV 베일 마린 에센스 선은 개인별 선호 제형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크림 제형의 '에센스 프레쉬 선'과 스틱 제형의 '에센스 선 스틱' 등 2종으로 출시됐다. 애경산업은 해양 생태계를 위해 우려되는 10가지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환경까지 생각했다.
AGE 20’s UV 베일 마린 에센스 선은 쿠팡, AK뷰티몰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