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농심이 대학생 크리에이터 그룹인 제14기 '농심 펀스터즈'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펀스터즈는 펀(Fun)과 서포터스(Supporters)의 합성어로 다양한 마케팅 미션을 수행하는 농심의 대표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이다.
농심 펀스터즈는 농심 제품을 사랑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콘텐츠 기획을 맡을 '일반' 분야와 영상, 포스터 등 콘텐츠 제작을 담당할 '영상∙디자인' 분야 중 하나를 선택해 접수하면 된다. 서류 접수는 농심 홈페이지에서 오는 21일까지 가능하며 오는 7월 6일 최종 인원을 선발한다. 활동기간은 11월까지로 약 5개월이다.
선발된 펀스터즈는 농심과 관련된 온라인 콘텐츠 제작, 프로모션 기획, 신제품 홍보 등 활동에 나서게 된다. 활동비가 지원되며 포상도 주어진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19로 정기 모임은 비대면으로 진행될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지난해 펀스터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조회수 900만 건을 기록하는 등 화제를 끌었다"라며 "많은 대학생이 펀스터즈 활동을 통해 자신의 역량을 발휘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