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김관주 기자] 동부건설은 이달 말 경기도 동두천시 지행역 역세권 일대에 ‘지행역 센트레빌 파크뷰’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단지는 경기도 동두천시 생연택지개발지구 B10블록(지행동 691-2번지) 일원에 들어선다. 지하 1층~지상 20층, 5개 동, 총 314가구 규모다. 전용면적 84㎡A 294가구, 84㎡B 20가구 등 전 세대가 선호도 높은 84㎡로 조성된다.
전 세대를 판상형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맞통풍이 우수하다. 4베이 4룸 구조 특화 설계를 적용해 공간 효율성도 높였다.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알파룸, 팬트리와 일부 세대는 다락 공간도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지행역 센트레빌 파크뷰는 지역민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자리라 분양 전부터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라며 “기대감이 높은 만큼 지역 랜드마크 단지로 짓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동두천시 생연동 745-13에 위치한다.
김관주 기자 gjoo@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