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지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 242-52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0층 규모로 지어진다. 전용면적 48~57㎡의 주거용 오피스텔 81실로 구성된다. 하이엔드 오피스텔 브랜드 아스티가 처음으로 적용되는 단지다.
외관은 몬드리안의 추상화 같은 격자 반복 구성으로 조성됐다. 주 출입구에 위치한 로비에는 곡선의 미학을 보여주는 2개 층 규모의 나선형 계단이 배치된다.
오피스텔 내부는 1~2인 가구를 위한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일반 오피스텔 대비 높은 천장고로 설계됐다. 일부 평면에서는 2면창 설계로 탁 트인 도심 뷰를 감상할 수 있다.
가구는 물론 수전과 조명, 바닥재까지 유럽의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가 적용된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주방 브랜드인 ‘모듈노바(Modulnova)’, 이탈리아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인 ‘리마데시오(Rimadesio)’는 물론 ‘판티니(Fantini)’ 수전, ‘디에디트(The Edit)’ 조명, ‘타켓(Tarkett)’ 마루 등 해외 명품 브랜드의 가구와 마감재를 적용할 계획이다.
최상층에는 파티풀, 사우나, 소규모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쉐프키친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발렛파킹, 룸 클리닝 등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달 오픈하는 아스티 논현 갤러리는 서울 강남구 학동로 168에 위치하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