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Sh수협은행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침체된 외식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BC카드와 손잡고 ‘배달앱 외식소비 증대’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에 따라 먹깨비, 요기요, 배달의민족, 카카오톡 주문하기, 쿠팡이츠 등 15개 배달업체를 이용해 2만원 이상 4회 주문하면 1만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배달앱 주문은 하루 최대 2번까지 가능하다. 이용자별 캐시백 금액 제한이 없어 예산 한도 내에서 4회 주문 시 1만원, 8회 2만원, 12회 3만원 등 캐시백 금액이 누적된다.
단 배달앱으로 주문 결제한 경우에만 캐시백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배달원 대면 결제나 매장 현장 결제 등은 이벤트 참여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벤트 참여는 수협은행 홈페이지나 모바일뱅킹 ‘BC카드 페이북 이벤트’에 접속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한 뒤 2만원 이상 배달 앱을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BC 탑포인트, 커피 머신, 토스터, 와플메이커,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수협카드 관계자는 “길어지는 코로나19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식업을 운영하는 많은 중소상공인들이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번 배달 앱 이용 활성화 캐시백 이벤트를 통해 수협카드 고객과 외식업 경영자 모두에게 값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