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이동걸 KDB산업은행 회장이 13일 KDB어린이집 원생들과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을 하고 있다./사진=KDB산업은행 [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KDB산업은행은
이동걸 닫기 이동걸 기사 모아보기 회장이 어린이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교통안전 문화 확산을 위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동걸 KDB산업은행 회장은 은행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어린이 교통안전에 관한 인식이 개선돼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 회장과 함께 KDB어린이집 어린이 4명이 참여했다. 원생을 대상으로 교통안전 교육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행정안전부 주최로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NS)을 통해 진행됐다. 류긍선 카카오모빌리티 대표의 지목을 받아 참여한 이 회장은 전영삼 산은캐피탈 대표, 김재익 KDB인프라자산운용 대표, 이대현 KDB인베스트먼트 대표 등 3인을 다음 주자로 지목했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