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비비큐가 수제맥주 4캔을 1만원에 만나볼 수 있는 ‘수제맥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치킨 프랜차이즈 비비큐는 자사 BBQ앱에서 전 메뉴 주문 시 BBQ 수제맥주 4캔을 1만원에 만나볼 수 있는 ‘수제맥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BBQ앱에서 치킨 1마리 이상을 구매하면, BBQ 수제맥주 4캔을 1만원에 추가 주문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 이용 시 BBQ 수제맥주 6종(GPA, IPA, 바이젠, 둔켈, 헬레스, 필스너) 중 랜덤 4캔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즐길 후 있다.
BBQ는 낮 시간 동안 간단하게 치맥을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매일 11시부터 17시까지 BBQ 황금올리브 속안심 10조각과 수제맥주 2캔(GPA, 바이젠)으로 구성된 ‘해피아워’ 세트를 주문할 수 있다. BBQ ‘해피아워’ 세트는 1만 5000원에 판매되며, 이달 30일까지 BBQ앱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BBQ측은 “코로나19로 인한 홈술족 증가 트렌드에 더해 점차 더워지는 날씨에 치맥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 수제맥주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고 설명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