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1.05.17(월)

NH농협은행, 한국여자바둑리그 후원 협약 체결

기사입력 : 2021-04-08 11:08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장승현 NH농협은행 수석부행장(왼쪽)과 양재호 한국기원 사무총장이 7일 서울 성동구 소재 한국기원에서 진행된 후원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제공
[한국금융신문 권혁기 기자] NH농협은행이 한국기원과 ‘2021 한국여자바둑리그’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8일 농협은행에 따르면 이번 협약식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한국기원에서 NH농협은행 장승현 수석부행장과 한국기원 양재호 사무총장, 여자바둑리그 세계랭킹 1위 최정 기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한국여자바둑리그2015년 출범한 국내 최초·최대 규모의 지역연고제를 표방하는 단체대항기전이며, 한국여자 바둑계의 근간이자 자양분으로 명실상부 한국여자바둑계를 대표하는 프로기전이다.

이번 리그는 다음달 17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8개 지역연고팀이 참가해 정규리그와 포스트시즌이 10월까지 진행되고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전경기가 바둑TV에서 생중계 될 예정이다.

장승현 농협은행 수석부행장은 세계여자바둑계를 평정하고 있는 최정 선수를 키워낸 한국여자바둑리그를 후원하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바둑이 더욱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건강스포츠로 자리매김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권혁기 기자 khk0204@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권혁기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금융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