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KB증권 금융투자상품쿠폰 / 사진제공= KB증권(2021.03.29)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KB증권은 3월 29일부터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마블'에서 국내주식을 매수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쿠폰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G마켓, 옥션, G9에서 2만원권 국내주식 쿠폰으로 판매되며, 출시 기념으로 10% 할인 행사를 한다.
KB증권 측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손쉽게 쿠폰을 구매 및 선물할 수 있도록 해서 고객들의 투자 기회와 편의성을 확대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7월 금융위원회에서 혁신금융서비스로 선정됐다.
KB증권은 펀드와 채권 등으로도 쿠폰 카테고리를 확대할 예정이며, 5000원에서 5만원에 이르는 다양한 쿠폰 권종을 판매할 계획을 세웠다.
KB증권 측은 "주린이분들이 보다 친숙하고 손쉬운 방법으로 주식투자를 경험해보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