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남양유업은 지난달 새롭게 선보인 건강기능식품 발효유 ‘포스트바이오틱스 이너케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포스트바이오틱스 이너케어 제품 인증샷으로 참여하는 ‘인증샷 이벤트’, 이벤트 페이지 리그램하는 ‘리그램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신제품 포스트바이오틱스 이너케어는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이 만들어내는 신체에 유익한 물질인 ‘포스트바이오틱스’ 기술을 적용한 건강기능식품 발효유다. 제약회사 녹십자웰빙과 3년 간 공동 연구를 통해 만든 제품이다.
식약처의 건강 기능성을 인정 받은 성분이 함유된 알약 2정 및 발효유 타입의 액상 베이스로 이루어진 ‘2중 제형’ 제품으로, ‘간 프로텍트’, ‘장 프로텍트’, ‘위 프로텍트’ 3가지 종류로 출시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제품 출시와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