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5(월)

하나손보, 봄맞이 야외활동 위한 생활보험 추천

기사입력 : 2021-03-18 09:49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상반기 생활밀착형 보험 50여종 출시

/ 사진 = 하나손해보험이미지 확대보기
/ 사진 = 하나손해보험
[한국금융신문 유정화 기자] 봄을 맞아 야외 활동을 즐기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하나손해보험이 사고, 부상위험에 대비한 원데이 레저보험을 추천했다.

18일 하나손해보험은 올해 상반기 생활밀착형 보험상품 50여 종을 출시를 목표로 일상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모든 생활위험을 자녀·교통·건강·운동·직장·일상 등 총 6개 카테고리로 분류해 상품 개발 중에 있다고 밝혔다.

하나손보는 지난해 원데이 레저보험으로 스키보험, 스노보드보험을 출시했고, 지난달 자전거·축구·야구·배드민턴·테니스·탁구보험을 출시했다. 원데이 레저보험은 필요한 레저활동만 선택하여 스마트폰으로 원데이앱에서 언제든 1일 단위로 간편하게, 1000원 미만의 보험료로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다.

레저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상해사망, 후유장애를 보장하고, 레저 종류에 맞춘 담보구성으로 다양한 위험을 촘촘하게 대비할 수 있다.

특히 생활 속에서 이용이 편리하고, 남녀노소 자주 즐기는 자전거는, 조금만 방심해도 사고 발생 위험률이 높기 때문에 원데이 자전거보험은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보험이다. 자전거보험은 본인 상해사망 및 상해후유장애시 2000만원, 입원일당, 골절진단비, 골절수술비까지 보상이 될 뿐만 아니라, 자전거를 운전하던 중 우연한 사고로 타인의 신체의 장해 또는 재물 손해가 발생한 경우 자전거 배상책임담보로 최대 500만원까지 보장이 가능하다.

등산, 축구, 야구, 배드민턴, 테니스, 탁구보험은 스포츠 활동 중 상해사망 5000만원, 상해후유장해 2000만원, 상해입원일당, 골절진단비, 골절수술비가 하루 동안 1000원 미만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장이 가능하다. 아울러 레저활동시 동행하는 타인의 차를 갑자기 운전하게 된다면 사진을 첨부하는 복잡한 절차 없이 원데이 자동차보험을 가입하여 보장을 받을 수 있다.

하나손해보험 관계자는 "상반기 내 골프보험, 낚시보험도 출시 예정이며, 하나손해보험 원데이보험은 가입보장단위가 단순하고 가입절차도 어렵지 않기 때문에 활동 전 필요한 보험을 찾아 골라 가입한다면 마음 편하게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유정화 기자 uhwa@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유정화 기자기사 더보기

보험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