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어로 ‘한세기’ 혹은 ‘100년’을 뜻하는 단어 ‘SIGLO(시글로)’에는 트렌디한 문화를 품은 이상적인 주거공간을 제공하고,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을 무한한 가치를 약속하겠다는 브랜드 철학이 담겼다. 과거 분양시장에서 소외 받아왔던 주상복합단지의 단점을 상쇄시키고, 오랜 시간 무한정으로 주거의 가치를 누리게 하겠다는 금강주택의 포부다.
또한, 브랜드 컬러로 신뢰와 믿음의 이미지를 주는 블루 계열의 ‘클래식 네이비’ 컬러가 채택됐다. 기존 금강주택의 메인 컬러인 블루 톤을 계승하면서도 좀 더 진하고 묵직한 컬러를 사용해 권위있고 고급스러운 톤 앤 매너를 전달한다.
브랜드 론칭으로 새로운 발돋움을 하고자 하는 금강주택의 탄탄한 시공능력은 그간 실적으로 입증돼 왔다. 금강주택은 지난해 시공능력평가에서 37위에 올랐으며, 앞서 분양된 여러 단지들을 통해 우수한 상품성을 선보였다. 실제로 금강주택이 공급한 ‘신내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평균 경쟁률 7.98대 1)’, ‘시흥 금강펜테리움 오션베이(평균 경쟁률 8.57대 1)’ 등 단지들은 모두 성공리에 분양을 마쳤다.
금강주택은 향후 이 두가지 브랜드를 통해 설계, 인테리어, 커뮤니티, 상품 특화 등 다방면으로 수요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른 주거 공간을 제안할 전망이다.
금강주택 관계자는 “주상복합단지에서도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고 주거의 가치를 누릴 수 있는 공간을 제안하고자 더 시글로를 새롭게 론칭했다”며 “향후,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이 원하는 방향에 맞춰 발전하며, 더욱 새롭고 다양한 가치를 선보여 프리미엄 주택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올해 분양을 앞둔 인천 검단 RC4BL(547가구), 경기 동탄 C-2BL(512가구) 등 여러 단지에도 적용 될 예정이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