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DB금융투자는 오는 4월 30일까지 주식이관 신규 및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내가 DB로 이관할 상인가 주식이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00만원 이상 주식을 DB금융투자로 이관하고 1000만원 이상 매매한 신규 및 휴면 고객에게 최대 20만원의 현금 리워드를 증정하는 행사다. 또한 행사 대상 고객이 1억원 이상 거래 시 5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주식 이관이란 보유중인 주식을 다른 증권사 계좌로 이동하는 것을 말한다. 이벤트가 적용되는 이관 주식은 코스피·코스닥 뿐만 아니라 상장지수펀드(ETF)가 포함된다. 리워드 지급은 고객이 이관한 달의 익월 초에 이뤄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DB금융투자 홈페이지나 전국 영업점, 고객센터에서 확인하면 된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