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한화손해보험이 지난 3일 제25회 소비자의 날 기념식에서 명예의 전당상을 수상했다.
이미지 확대보기 김보은 한화손해보험 CS추진파트 파트장(오른쪽)이 직원과 함께 소비자중심경영 명예의 전당 표창장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화손해보험 명예의 전당상은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7회 연속 획득한 기업이 받는 상이다.
기업의 상품, 서비스 기획 및 판매 활동이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되고 지속적으로 개선 중인지를 2년마다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다.
한화손해보험은 지난 2008년 첫 인증 이후 7회 연속 획득했고 2015년, 2019년 공정거래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
2012년 고객중심경영을 선포하고 대표이사 직속 소비자보호 독립조직 신설, 상품전문가 배치, 임직원 CCM 실천리더 임명 및 평가로 한화손해보험은 소비자 중심의 경영을 위한 행보를 보여 왔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