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부영그룹의 태백 오투리조트 스키장이 12일부터 30일까지 20/21시즌권 2차 특가 판매를 한다고 밝혔다.
태백 오투리조트는 이곳은 리프트 대기 시간 제로, 최고 설질을 자랑할 만큼 스키 매니어들에게 인기가 높은 스키장이다. 특히 2차 특가 판매 시즌권은 정상가 대비 35%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시즌권 구매자는 콘도 객실 우대권과 스키장 시설(리프트, 눈썰매장, 곤도라, 장비렌탈)을 이용할 때 최대 50%까지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추가로 시즌 락카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우선 배정 받을 수 있다. 또한 시즌권 구매자의 미취학 자녀(2014년 이후 출생자)는 시즌권을 5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관계자는 “지난 시즌에도 설질 좋은 스키장으로 고객들의 호평을 받았던 만큼, 올겨울 시즌에도 최상의 설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차 시즌권 특가 판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투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