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SSG닷컴은 추석을 앞두고 입점 협력사에 450억원 규모의 납품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16일 밝혔다. 지급 대상은 중소 협력사로 약 8000곳이다.
SSG닷컴은 추석 전인 28일까지 각 중소 협력사에 납품 대금을 모두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결정을 통해 최소 10일에서 최대 17일까지 지급일이 앞당겨지게 됐다.
SSG닷컴은 중소협력사의 자금 운용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조치를 시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추석 등 명절에 상여금과 같은 비용 지출이 평소보다 늘어나는 점을 감안한 정책이다.
최우정 SSG닷컴 대표이사는 “모든 입점 중소협력사는 어려운 시기를 함께 헤쳐 나가고 있는 중요한 동반자라고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상생을 위한 협력사의 판로를 다각도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