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토스, 인터넷은행 토스뱅크 경력 개발자 채용 실시

기사입력 : 2020-09-07 09:05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코어뱅킹 10개 분야

사진=토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토스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토스가 인터넷은행 토스뱅크 경력 개발자 채용을 실시한다.

내년 토스뱅크(가칭) 출범을 목표로 하고 있는 토스혁신준비법인은 핵심 금융IT 시스템을 구축할 경력 개발자를 공개 채용한다고 7일 밝혔다.

토스혁신준비법인은 이날 채용 공고를 내고 코어뱅킹(core banking) 경력 개발자 공개 채용을 시작했다.

모집 직무는 아키텍트, 대외연계, 고객 시스템, 리스크/컴플라이언스, 여신, 수신, 내부신용조회(CSS), 전자금융, 카드, 회계관리 등 코어뱅킹 10개 분야 개발자로, 채용 규모는 00명이다. 기존 금융사와 인터넷은행 등에서 개발 및 운영 업무를 경험한 개발자를 우대한다.

채용 과정은 지원서 접수부터 합격자 발표까지 3주 내에 완료된다. 오는 16일까지 서류를 접수받고, 1・2차 면접을 거쳐 오는 29일 이전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각 전형에 대한 평가 결과는 3일 이내에 개별적으로 안내하며, 최종 합격자는 10월 중 입사한다. 입사자에게는 전 직장 연봉의 최대 1.5배, 1억원 상당의 스톡옵션 등 업계 최고 수준의 처우를 제공한다.

지원 자격과 채용 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민택닫기홍민택기사 모아보기 토스혁신준비법인 대표는 “토스가 만들 인터넷은행은 기존 금융권이 만족시키지 못하고 있는 중저신용자와 소상공인에게 필요한 상품을 제공하는 것 뿐만 아니라, 현재 공급자 중심 은행 서비스를 사용자 중심으로 혁신할 것”이라며 “이전에 없던 새로운 뱅킹 시스템의 핵심을 처음부터 만들어 나가는 흔치 않은 여정에 역량 있는 개발자들이 함께 해 주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전하경 기자기사 더보기

금융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