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이 강원도 속초시 동명동 436-1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가 9월 1일(화)부터 3일(목)까지 3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는 강원도 속초시에 첫 공급되는 롯데캐슬 아파트다. 단지가 공급되는 속초시는 지난 7월 28일 개정된 지방세법 개정안에 따라 2주택까지 기존 취득세율(1~3%)을 적용 받는 비규제 지역에 속한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8개동, 전용면적 59~128㎡, 총 568세대 규모로 공급된다. 동해 바다와 청초호, 영랑호, 설악산 조망을 확보했으며, 단지 앞 도로보다 높은 단차를 활용해 저층부 세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세대에서도 조망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내에는 어린이 놀이터와 작은 놀이 정원인 키즈 가든을 비롯하여 야외운동공간인 헬시 가든, 입주민과 담소를 나눌 수 있는 테라스 가든 등의 조경이 갖춰진다. 롯데캐슬만의 고급 커뮤니티 센터인 ‘캐슬리안 센터’에는 피트니스클럽은 물론 냉온탕과 건식사우나가 포함된 스파, GX룸, L-라이브러리, L-다이닝카페, 게스트룸(3개소) 등이 마련된다.
단지에서 도보 5~10분 거리에는 중앙초등학교와 해랑중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속초고 및 속초여고 등도 가까이 위치해 있다. 동해고속도로 속초IC를 통해 서울~양양 고속도로 진입이 가능하며, 내년 말 착공이 확정된 동서고속화철도 속초역(용산~춘천~속초, 2027년 예정)을 통해 용산역까지 1시간 10분대로의 이동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의 정당계약은 9월 1일(화)~3일(목)까지 3일간 진행된다. 계약금은 500만원 정액제(전용면적 117, 128㎡ 제외)이며, 계약금 완납 시엔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계약자 중 추첨을 통해 제네시스 GV80 2.5 가솔린 차량을 증정하며, 이외 OLED TV와 스타일러, 청소기, 에어프라이어 등도 각각 추첨하여 계약자들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견본주택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1557-1번지 일원에 마련돼 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