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오는 10월 23일까지 국내주식을 거래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빙고'(BINGO)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BINGO는 이벤트 신청을 하고 빙고판에 적힌 미션을 달성하는 고객들에게 경품 응모권이 주어지는 경품 이벤트다.
빙고판에 적힌 미션은 총 9가지다. ▲국내주식 1주 이상 매수 ▲투자성향 분석 완료 ▲이벤트 기간 내 누적 거래 1천만원 ▲마케팅 문자 동의 ▲신용대출 약정 등록 ▲국내주식 3영업일 연속 거래 ▲하나금융투자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 '1Q 주식' 로그인 ▲하나금융투자 오픈증권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 쌤(SSAM) 메신저 설치 및 로그인 ▲이벤트 기간 내 국내주식 5억원 이상 거래를 하면 빙고판을 완성할 수 있다.
경품은 총 6가지로 1011명에게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8줄을 모두 완성하면 '삼성 TV The Serif'에 응모되며, 모두 완성하지 않아도 달성하는 줄별로 'LG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LG코드제로 A9' 청소기,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갤럭시 버즈'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강민선 하나금융투자 자산관리(WM)총괄본부장은 "국내 주식 거래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과 열기가 고조되면서 우리 증시가 견조한 흐름을 보이고 있다"며 "주식시장에 관심이 많은 투자자들을 위한 신선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내놓아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참가신청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빙고판의 모든 미션 달성은 전영업일을 기준으로 한다. 빙고판은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주식만을 대상으로 한다. 주식워런트증권(ELW)이나 상장지수펀드(ETF), 상장지수증권(ETN)은 제외된다. 당첨자는 11월 13일 발표할 예정이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