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님케어적금’은 디지털 이용에 어려움을 느끼는 중장년층 등을 주 대상으로 고객센터를 통해 신규 가입시 우대금리를 제공받을 수 있는 고객센터 전용 상품이다.
금리는 18일 기준 기본금리 0.7%에 우대금리 1.4%p가 더해져 최대 연 2.1% 적용이 가능하다.
우대금리는 고객센터 통한 신규 0.2%p, 마케팅 동의 0.5%p, 자동이체 등록 0.5%p, 소중한 손님(예·적금 해지 손님, 생일 도래 손님 및 적금 미 보유 대출 손님, 적금 첫거래 손님) 우대 0.2%p로 구성된다.
‘손님케어적금’은 모바일 중심의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고객센터를 통한 가입 편의성 증진과 감성 마케팅을 통한 고객 만족을 추구하고자 출시됐다.
염정호 하나은행 미래금융그룹장은 “디지털 소외 손님을 위해 고객센터를 통한 편의성 증진과 차별화된 손님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센터 전용 상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향후 누구나 간편하게 적금을 가입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여 손님 만족을 지속적으로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관련기사]
- 하나은행, '페이커' 자산관리 한다…T1 전담팀 출범
- 중국하나은행, 여행플랫폼 씨트립과 디지털 모바일 대출 ‘지에취화’ 출시
- 하나은행, 포스코건설 협력업체에 보증서담보대출 제공 "동반성장 지원"
- 하나은행, 손님행복위원회 우수 아이디어 시상식 "소비자 중심 경영"
- 하나은행, 한국도로공사와 블록체인 기반 통행료 미납 납부 및 환불 서비스 맞손
- 하나은행, NPL 커버리지비율 120%대로 '쑥'
- 핀크, `대출비교 서비스`에 하나은행 추가…"연내 20개로 확대"
- 하나은행 '준정년특별퇴직' 실시…만 40세 이상 49명 확정
- 하나은행, 서울시 손잡고 핀테크 스타트업 성장 지원
- 하나은행, 서울대발전기금과 유산기부 확대 맞손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