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오는 10월 31일까지 대국민 투자지원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대국민 투자지원 이벤트는 비대면 계좌나 은행제휴 계좌를 개설한 신규 및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를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 LG화학, 삼성전자, LG유플러스, 스카이라이프, 쇼박스 등 21종의 국내 주식 중 1주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선정된 종목은 신한금융투자 기업분석부에서 추천한 미디어, 반도체, 유통 등의 업종으로 구성돼있다.
신한금융투자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신규고객과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주식 수수료 평생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국민 투자지원 이벤트 신청고객은 국내주식 수수료 평생혜택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알파’에서 확인하면 된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