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0.09.29(화)

폭스바겐코리아, SNS 참여형 브랜드 캠페인 전개

기사입력 : 2020-08-04 17:09

[한국금융신문 곽호룡 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16일까지 2주간 소셜미디어 참여 이벤트 '2020 폭스바겐 빅팬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4일 알렸다.

그 일환으로 회사는 공식 SNS에 캠페인 영상 5편을 공개했다. 각 영상은 ▲일러스트레이터 솔잎 ▲그래피티 아티스트 마우즈 ▲ 뮤직 프로듀서 시로스카이 ▲BMX 선수 이희성 ▲마스크 테이핑 아티스트 박건우 등과 함께 했다. 이들은 폭스바겐이 최근 발표한 디자인 DNA인 ▲사람 ▲에너지 ▲영감 ▲생동감 ▲새로운 변화를 소개했다.

참여형 이벤트인 '럭키 폭스바겐 게임'과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럭키 폭스바겐 게임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폭스바겐 모델 가운데 마음에 드는 걸 고르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35명에게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및 스티커, 폭스바겐 모바일 스트랩,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콘 등을 증정한다.

빅팬 캠페인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서는 최근 차박 트렌드를 반영하여 폭스바겐 로고가 새겨진 헬리녹스 체어원, 미니멀웍스 폴딩 박스 등 다양한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차박 굿즈를 준비했다. 폭스바겐과 함께 한 사진 등을 이벤트 페이지가 제공하는 틀로 꾸며 개인 인스타그램 채널에 업로드하면 된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폭스바겐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굿즈.


곽호룡 기자 horr@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곽호룡 기자기사 더보기

산업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