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Sh수협은행이 현대카드와 모바일 전용 제휴적금인 ‘오! 더드림적금’ 을 출시했다. /사진=Sh수협은행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Sh수협은행이 27일 현대카드와 손잡고 최대 6.4% 혜택을 주는 모바일 전용 제휴적금인 ‘오! 더드림적금’ 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 더드림적금’은 1년 만기로 최대 월 30만원까지 자유롭게 적립 가능하며 기본금리 연 1.0%가 제공된다.
또한 수협은행 마케팅동의시 0.1%, 자동이체 등 추가조건 달성시 0.8%의 우대금리가 주어지며, 현대카드 사용조건 충족시 연 4.5%의 우대금리성 특별 리워드가 추가 지급돼 최대 6.4% 금리가 제공된다.
‘오! 더드림적금’ 가입은 현대카드 홈페이지나 네이버 검색창에 ‘수협 현대카드 적금’ 혹은 ‘수협더드림적금’을 검색하면 나오는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고 수협은행 모바일 앱 ‘헤이뱅크(Hey! Bank)’에서 적금 가입을 할 수 있다.
출시 후 판매한도 소진시까지 1인 1계좌만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 후 내달 15일까지 이벤트 대상 현대카드를 5만원 이상 사용하는 모든 분들께 ‘스타벅스 커피 10잔 쿠폰’을 드리는 행사도 진행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날에 어울리는 시원한 혜택을 고객에게 드리고자 구성했다”며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으로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마트한 금융상품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