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NH농협카드가 라이언·어피치 카드 멜론 할인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NH농협카드는 유니온페이(UnionPay)와 함께 ‘귀여움가득 체크카드 쓰고 Melon 할인쿠폰 받자!’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라이언 치즈,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유니온페이)를 소지한 회원이다. 10만원 이상 해당카드 이용하고 이벤트 응모 시 추첨을 통해 ‘멜론 할인쿠폰’을 1000명에게 제공한다.
멜론 할인쿠폰은 멜론의 ‘스트리밍클럽(무제한 음원듣기)’ 이용권(월 7900원)을 1개월 이용금액으로 3개월간 이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3개월간 총 1만5800원의 할인혜택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응모 및 세부내용 확인은 NH농협카드 PC홈페이지, 모바일웹, 카드스마트앱에서 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비대면을 선호하고, 구독경제 성장을 주목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우리 동네 이벤트 시즌2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