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0.08.05(수)

잇미샤,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편집숍 ‘샵파트’ 내 팝업스토어 오픈

기사입력 : 2020-06-19 16:30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 제공 : 시선인터내셔널
[한국금융신문 이창선 기자]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의 여성복 브랜드 잇미샤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편집숍 ‘샵파트(#PART)’에서 잇미샤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샵파트(#PART)’는 국내에서는 쉽게 만날 수 없는 리빙 제품, 프리미엄 F&B와 뷰티 그리고 유명 명품브랜드와 하이엔드 패션을 감각적으로 구성한 편집샵이다. 단순한 제품 구매가 아닌 라이프스타일 자체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지향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다양한 감성 콜라보레이션 행보를 보이고 있는 잇미샤의 컬렉션이 입점함으로써, ‘입고, 감상하고, 즐기는 경험’을 지향하는 삽파트와 상호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오늘(19일)부터 3개월 간 큐레이팅 형식으로 운영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다양한 라인업이 구축된 잇미샤의 캡슐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판화가 최경주의 레이블 ‘아티스트프루프’의 아트워크를 재해석한 [잇미샤XAP SUMMER 컬렉션]을 시작으로, 브랜드 뮤즈 ‘서현’과 컬러를 주제로 기획된 [잇미샤X서현 #COLORLIKEME 컬렉션] 그리고 [잇미샤 스테이홈 컬렉션]으로 순차적으로 구성되어 다채로운 볼거리와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이창선 기자 cslee@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이창선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