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금융 어니스트펀드는 지난달 iOS 버전 모바일 앱을 선보인데 이어, 안드로이드용 앱 출시도 완료했다고 4일 밝혔다.
종합적인 투자 현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자산분석 탭을 활용하면 많은 상품에 투자했더라도 당월 상환금액 등을 일일이 확인하는 번거로움이 없어, 고객은 어니스트펀드의 여러 투자상품에 최대한 금액을 분산하여 투자하고 수월하게 투자리스크를 관리할 수 있다.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아야 하는 복잡한 절차를 없애고, 생체 인증 등의 모바일 보안 도구를 통해 안전한 투자환경을 지원한다.
고객 맞춤형 간편투자 서비스인 자동분산투자는 고객이 매번 자신의 투자성향에 맞게 투자상품을 선별해야 하는 과정을 자동으로 시스템이 대신해준다. 이 밖에도 앱에서는 신규 상품 오픈과 마감, 이벤트 정보, 투자중인 채권의 변동사항 등에 대한 알림 기능을 제공하여 고객은 유용한 정보를 놓치지 않고 받아볼 수 있다.
어니스트펀드는 모바일 간편투자 앱 출시를 기념하며 오는 6월 30일까지 앱 내에서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50만원 이상 투자한 투자자 모두에게 누적투자금 기준에 따라 자동으로 포인트를 지급하여 최대 5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고객은 누적 투자금이 50만원 이상 ~ 100만원 미만일 경우 투자금액의 0.5%, 100만원 이상 ~ 500만원 미만은 0.8%, 500만원 이상은 1%를 어니스트펀드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