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0.12.03(목)

이정환 주금공 사장, 코로나19 극복 위한 ‘희망캠페인’ 릴레이 참여

기사입력 : 2020-06-02 09:51

개나리꽃과 꽃말 ‘희망’을 함께 국민에게 전해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 이정환 주택금융공사 사장이 개나리의 꽃말인 희망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대한민국에 퍼지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사진=주택금융공사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이정환 한국주택금융공사 사장이 2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캠페인’ 릴레이에 참여해 의료진과 국민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 캠페인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인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과 방역당국, 국민들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이정환 사장은 신정식 남부발전 사장의 지목으로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주택금융공사는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우리는 희망이라는 긍정의 힘을 믿습니다. 힘내라! 대한민국!’이라는 응원메시지를 전달했다.

주택금융공사는 지역사회 소상공인과 결식아동·장애인 등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품 및 ‘HF 드림카’를 지원하고,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는 등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힘을 더하고 있다.

이정환 사장은 “개나리의 꽃말이 바로 희망이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을 비롯한 모든 국민에게 개나리꽃처럼 밝은 희망의 홀씨가 전해지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희망캠페인 다음 주자로는 부산광역시 체육회 회장인 장인화 동일철강 회장을 지명해 희망을 전달할 예정이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김경찬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금융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