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 이정환 주택금융공사 사장이 개나리의 꽃말인 희망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대한민국에 퍼지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사진=주택금융공사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이정환 한국주택금융공사 사장이 2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캠페인’ 릴레이에 참여해 의료진과 국민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 캠페인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인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과 방역당국, 국민들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이정환 사장은 신정식 남부발전 사장의 지목으로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주택금융공사는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우리는 희망이라는 긍정의 힘을 믿습니다. 힘내라! 대한민국!’이라는 응원메시지를 전달했다.
주택금융공사는 지역사회 소상공인과 결식아동·장애인 등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품 및 ‘HF 드림카’를 지원하고,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는 등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힘을 더하고 있다.
이정환 사장은 “개나리의 꽃말이 바로 희망이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을 비롯한 모든 국민에게 개나리꽃처럼 밝은 희망의 홀씨가 전해지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희망캠페인 다음 주자로는 부산광역시 체육회 회장인 장인화 동일철강 회장을 지명해 희망을 전달할 예정이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