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롯데하이마트, 삼성 '비스포크 3도어 냉장고' 단독 출시

기사입력 : 2020-06-01 14:15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롯데하이마트, 삼성 '비스포크 3도어 냉장고' 단독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1일 삼성전자 '비스포크 3도어 냉장고'를 단독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스포크 냉장고'는 사용자의 입맛에 따라 냉장고 칸이나 디자인을 바꿀 수 있는 맞춤형 냉장고다.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3도어 모델을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비스포크 3도어 냉장고는 글래스 소재 도어 기준 160만원이며 용량은 296ℓ다. 위 칸은 냉장실, 아래 칸은 냉동실로 구성됐으며 가운데 칸(50ℓ)은 냉장, 김치 보관, 살얼음, 냉동 등 4가지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취향에 따라 3개 도어 색상을 다르게 선택할 수 있다.

냉장고 2대를 나란히 붙이면 양문형 냉장고로 쓸 수 있고, 가운데 칸을 냉장·냉동 보조칸으로 변형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생활 방식에 따라 반려동물 간식이나 화장품, 약품을 보관하는 것도 가능하다.

롯데하이마트는 단독 출시를 기념해 이날 오후 6시 라이브 커머스 '하트라이브'에서 비스포크 3도어 냉장고의 색상과 패널을 직접 선보일 예정이다. 또 '더 프레임', '더 세로' 등 삼성전자의 라이프스타일 가전도 함께 소개한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이날 하루만 30만원 상당의 에어프라이어와 5만 엘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울러 오는 30일까지 행사 카드로 결제시 구매액의 10%를 최대 10만원까지 청구 할인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엘포인트 10만점과 5만점, 글라스락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됐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3도어 냉장고를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많은 고객님들이 개성 넘치는 '나만의 냉장고'와 롯데하이마트에서 준비한 혜택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유선희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