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1일 삼성전자 '비스포크 3도어 냉장고'를 단독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스포크 냉장고'는 사용자의 입맛에 따라 냉장고 칸이나 디자인을 바꿀 수 있는 맞춤형 냉장고다.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3도어 모델을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비스포크 3도어 냉장고는 글래스 소재 도어 기준 160만원이며 용량은 296ℓ다. 위 칸은 냉장실, 아래 칸은 냉동실로 구성됐으며 가운데 칸(50ℓ)은 냉장, 김치 보관, 살얼음, 냉동 등 4가지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취향에 따라 3개 도어 색상을 다르게 선택할 수 있다.
냉장고 2대를 나란히 붙이면 양문형 냉장고로 쓸 수 있고, 가운데 칸을 냉장·냉동 보조칸으로 변형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생활 방식에 따라 반려동물 간식이나 화장품, 약품을 보관하는 것도 가능하다.
롯데하이마트는 단독 출시를 기념해 이날 오후 6시 라이브 커머스 '하트라이브'에서 비스포크 3도어 냉장고의 색상과 패널을 직접 선보일 예정이다. 또 '더 프레임', '더 세로' 등 삼성전자의 라이프스타일 가전도 함께 소개한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이날 하루만 30만원 상당의 에어프라이어와 5만 엘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울러 오는 30일까지 행사 카드로 결제시 구매액의 10%를 최대 10만원까지 청구 할인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엘포인트 10만점과 5만점, 글라스락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됐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3도어 냉장고를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많은 고객님들이 개성 넘치는 '나만의 냉장고'와 롯데하이마트에서 준비한 혜택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