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극복 KBO 희망 릴레이 캠페인’은 사진과 영상으로 메시지를 전하는 챌린지 응원 이벤트로, 방역 최전선에서 땀 흘리는 의료진과 자원봉사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어려운 시기를 함께 보내는 국민들과 야구팬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진옥동 행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과 봉사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는 국민과 야구팬들을 응원한다”고 밝혔다.
이어 “머지않아 코로나19를 벗어나 팬들의 함성으로 야구장이 가득 채워지길 기대하며, 신한은행도 KBO 타이틀 스폰서 역할은 물론, 우리 사회가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릴레이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신한은행은 KBO에서 진행하는 야구 팬을 위한 SNS 이벤트도 신한은행 공식 페이스북에 공유할 예정이다.
응원하는 팀의 유니폼과 모자, 응원도구 등의 용품을 활용해 KBO가 지정한 코로나19 극복 희망 메시지와 해시태그를 개인 SNS계정에 게시하면 된다.
‘코로나19 극복 KBO 희망 릴레이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신한은행 공식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관련기사]
- 신한은행, 코로나19 극복 위한 헌혈 나눔…헌혈증 1004매 기부
- 금융상품으로 감사 전하세요~ 신한은행, '쏠 기프팅 서비스' 출시
- 신한은행 ‘2020 보통사람 금융생활 보고서’ 발간…새로운 소비 트렌드 제시
- 신한은행, 15억원 규모 '착한 선결제 대국민 캠페인' 동참
- 진옥동 신한은행장 디지털화 페달…AI 접목 문서인식
- [금융사 2020 1분기 실적] 신한은행, 1분기 순이익 6265억원 시현…‘리딩뱅크’ 탈환
- 신한은행, 초보 무역기업 경쟁력 강화 위해 무료 컨설팅 서비스 지원
- 신한은행 ‘디지털 채널’로 소상공인 무료 광고…코로나 극복 ‘착한 마케팅’ 실시
- [금융사 이사회 멤버] 신한은행(9명)
- 신한은행, 코로나19 극복 지원 사업 아이디어 공모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