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13일)부터 BNK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인터넷뱅킹 및 동백전 앱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으며, BNK부산은행 전 영업점에서 즉시 발급이 가능하다.
기존에 타행에서 발급한 고객도 신청이 가능하고 별도의 발급 수수료가 없으며, 동백전 앱을 통해 발급·충전·환불 등 모든 업무처리가 가능하다.
부산 소재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대형마트, 백화점, 일부 프랜차이즈 직영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는 사용이 제한된다. 사용 가능한 가맹점은 동백전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BNK부산은행 동백전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충족 시 이용금액에 대해서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전통시장 이용금액의 2%, 전통시장 외에서 1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이용금액의 0.2%를 할인 받을 수 있다.
BNK부산은행은 동백전카드 출시를 기념해 발급 선착순 1000명에게 동백전카드에 1만원을 충전해 주기로 했으며, 7월 3일까지 추첨을 통해 매주 카드 발급 고객 중 50명에게 3만원을 충전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BNK부산은행 모바일뱅킹 및 고객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동백전 이용 관련 문의는 동백전 고객센터 및 동백전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