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LG생활건강의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에서 안티에이징 컬렉션 '더 수프리머시' 5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더 수프리머시 컬렉션은 CNP Rx만의 차별화된 안티에이징 연구 노하우와 탄력 케어를 돕는 수프림 리프트(SUPREME LIFT) 성분을 담았다. 또한, 지중해 그리스의 진정 성분인 매스틱을 함유한 처방으로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사용감을 구현했다.
대표 제품인 '더 수프리머시 리뉴 크림'은 탄탄한 피부 실루엣을 만드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CNP Rx 브랜드 담당자는 "더 수프리머시 컬렉션은 피부 전문가 CNP Rx의 안티에이징 기술과 성분을 집약해 탄생했다"며 "피부 아우라를 한 단계 높이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더 수프리머시 컬렉션 5종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 등 백화점 매장과 롯데닷컴, 더현대닷컴 등의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