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조은비 기자] 피앤에스홀딩스·피앤에스디벨롭먼트가 쌍용건설의 협력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피앤에스는 PM, 분양, 컨설팅, PCM 등 부동산 관련 전문 업무에서 꾸준한 실적을 올려온 부동산 마케팅 전문회사다. 지난해 12월 20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 ‘2020년 쌍용건설 분양협력회사 공개모집’에서 실적 및 신인도 등에서 높은 성적을 거둔 끝에 협력사로 선정됐다.
지난해 기준 국내 건설사 도급 순위 32위의 쌍용건설은 싱가포르의 상징인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 등 국내외에서 특급호텔 1만5천여 객실과 1만 2천 병상에 달하는 첨단병원, 다수의 최고급 주택과 첨단 인텔리전트 빌딩 시공을 통해 우수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피앤에스홀딩스·피앤에스디벨롭먼트는 2012년부터 지금까지 약 50여곳의 아파트, 오피스텔, 상가 등의 현장에서 차별화된 사업성검토 및 기획,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사의 성공을 이끌었다.
김종윤 피앤에스홀딩스·피앤에스디벨롭먼트 대표는 “쌍용건설과의 상생과 협력을 통해 파트너쉽 관계를 더욱 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2020년에도 적극적인 업무 참여와 협조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피앤에스홀딩스·피앤에스디벨롭먼트는 다가오는 3월 중순부터 서울시 구로구 고척동 일원에서 약 300세대 규모의 오피스텔 시행 사업을 준비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pns홀딩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조은비 기자 goodrai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