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윤석헌닫기
윤석헌기사 모아보기 금융감독원장이 "DLF 제재심 결론은 이번달에 어려울 수 있다"고 말했다.
윤석헌 금감원장은 20일 망원시장에서 진행한 설맞이 전통시장 방문 행사 후 기자들과 만나 DLF 제재심 결론이 1월 중에 날 수 있는지 묻는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
윤석헌 원장은 "가봐야 알겠는데 시일이 걸릴 가능성도 있다"며 "1월에 결론이 나기 어려우면 30일에 다시 (제재심을)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금감원은 DLF 사태와 관련 내부통제 부실 책임을 물어
함영주닫기
함영주기사 모아보기 하나금융 부회장,
손태승닫기
손태승기사 모아보기 우리금융 회장 겸 우리은행장을 중징계 해야 한다는 입장이다.
행장 중징계 법적 근거가 미비하다는 지적에 대해서는 어떻게 돌파구를 마련하고 있냐는 질문에는 노력하고 있다고 답했다.
윤 원장은 "나름대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며 제재심에서도 회의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좀 더 지켜본 다음에 말씀드리겠다"고 밝혔다.
조직개편, 국실장 인사와 관련해서는 "이번주에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