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아이크림 신규 에디션 한정 판매

기사입력 : 2020-01-07 08:36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2020 타임 포 러브 컬렉션' 첫 제품
30ml 증량된 55ml 대용량 한정 출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그랜드 블루 에디션. /사진제공=LG생활건강이미지 확대보기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그랜드 블루 에디션. /사진제공=LG생활건강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LG생활건강이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의 '2020 타임 포 러브 컬렉션'(Time for Love Collection)의 첫 번째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그랜드 블루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오휘의 2020 에디션은 수세기를 거쳐 오랜 시간 기억되고 있는 고귀한 사랑 이야기가 담긴 주얼리에서 영감을 받아 '더 퍼스트' 라인을 더욱 특별하게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의 자문을 바탕으로, 올 한해 동안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담은 주얼리 작품을 재해석한 스페셜 에디션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번째로 출시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그랜드 블루 에디션'은 영국 왕실에서 금슬이 좋기로 알려진 빅토리아와 알버트 부부의 '사파이어 티아라'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탄생했다. 사파이어 티아라는 알버트 공이 빅토리아 여왕을 위해 직접 디자인한 것으로, 사랑과 순결, 약속을 상징한다. 이번 에디션은 사파이어의 영롱한 푸른 빛과 티아라 특유의 화려한 문양을 용기와 패키지에 그대로 구현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은 피부에 활력을 주는 오휘만의 독자적 개발 성분인 '시그니춰 29 셀' 성분과 피부 흡수력을 향상시키는 피부 전달 기술인 '트랜스킨' 기술을 접목해, 눈가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아이크림이다. 고농축 질감의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펴 발리며 부담없는 보습감을 선사해, 쉽게 건조해지고 자극 받기 쉬운 눈가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있게 가꿔준다.

이번 에디션은 기존 25ml 용량에서 30ml가 증량된 55ml 대용량으로 한정 출시된다. 더 퍼스트 라인을 대표하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10ml)와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40ml)가 함께 구성된 특별한 기획 세트로 선보인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구혜린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