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새마을금고중앙회는 28일 2020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에 대한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영전략회의는 중앙회 임원 및 본부장등이 참석해 효율적인 경영목표달성 전략을 논의하는 자리로 지난 5월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됐다.
이번 경영전략회의에서는 2020년 사업계획과 목표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을 공유하는 한편, 새마을금고의 지속적 발전을 위한 중앙회의 역할에 대해 토론하는 자리를 가졌다.
박차훈닫기박차훈기사 모아보기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어려운 경제환경 속에서도 힘차게 도약하는 새마을금고와 중앙회의 발전적인 모습을 기대하며, 디지털금융 강화, 새마을금고의 국제개발협력사업 지원 및 사회공헌사업 확대 등 지역사회와 새마을금고의 공동이익 증진을 위한 사업을 진행하겠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MG새마을금고음악회의 성공적인 개최로 새마을금고의 위상 제고에 심혈을 기울인 각 지역본부 본부장을 격려하며, 새마을금고가 서민금융기관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도록 지역본부의 지원을 당부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