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조은비 기자] 주택산업연구원이 11월 5일 오후 2시 30분 중구 태평로1가 소재 한국프레스센터 19층 기자회견장에서 '위기의 주택산업, 새로운 도약을 위한 대응전략 모색'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주택산업연구원이 주최하고 대한주택건설협회가 후원하는 본 세미나에서는 첫 번째 주제인 “주택산업의 해외 동향과 흐름”에 대해서 주택산업연구원 박홍철 책임연구원이, 두 번째 주제인 “주택산업의 국가경제 영향과 위기극복을 위한 대응과제”에 대해서는 주택산업연구원 김덕례 선임연구위원이 각각 발표할 예정이다.
주제 발표 후에는 한만희 서울시립대학교 교수의 사회로 고문철 양우건설 대표, 김용순 토지주택연구원 선임연구위원, 이명섭 국토교통부 주택정책과장, 이상영 명지대학교 교수, 정수진 KDB산업은행 기업금융팀장, 정희남 강원대학교 교수, 함영진 직방 빅테이터랩장 등이 주제 발표자들과 종합토론을 실시할 예정이다.
조은비 기자 goodrai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