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재테크 ELS로 투자하자, 시즌3’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재테크 ELS로 투자하자, 시즌3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온라인채널에서 주가연계증권(ELS)·파생결합사채(ELB)를 가입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와 함께 가입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500만원 이상 가입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만원, 3000만원 이상 가입 고객에게는 상품권 3만원, 5000만원 이상 가입 고객에게는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한다.
신한금융투자는 변동성이 큰 주식시장에서 투자자의 위험 성향에 따라 원금비보장형 상품과 원금지급형 상품을 매주 2종목씩 선보일 예정이다. 신한금융투자 온라인 ELS는 최소 가입금액이 10만원으로 주말 포함 24시간 언제든지 가입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와 신한금융투자 어플리케이션 알파에서 확인하면 된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