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LG생활건강이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의 대표 제품 피토 아쿠아 크림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비욘드 피토 아쿠아 크림 가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한정으로 선보이는 비욘드 피토 아쿠아 크림 가을 에디션은 깨끗하고 맑은 가을 하늘을 연상시키는 패키지에 담긴 제품이다. 기존 75ml에서 100ml로 증량됐으며, 10ml 크림 2개, 토너 35ml를 함께 제공하는 구성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출시 이후 누적판매 60만개를 달성한 피토 아쿠아 크림은 버섯 복합체 추출물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동물 유래 원료와 미네랄 오일, 향료, 타르색소 등 7가지 성분을 뺀 '에코처방'으로 피부 부담을 최소화한 포뮬러가 부드럽게 수분을 충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비욘드 브랜드 담당자는 "피토 아쿠아 크림은 피부 진정 효과 및 보습 효과가 탁월하다"며 "다가오는 환절기에는 낮과 밤의 기온차로 피부가 예민해지는데, 피토 아쿠아 크림을 충분히 레이어링 하는 방식으로 바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