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전국 이마트, 롯데마트, 농협하나로마트, AK플라자 등 대형마트 및 백화점에서 BC카드로 추석선물세트 등 행사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50% 현장할인 혜택 또는 구매금액대별 상품권을 제공한다.
풍족한 귀성 및 귀경길을 지원하기 위해 주유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SK네트웍스의 MOST 애플리케이션에서 BC카드로 3만원 이상 주유비를 결제하는 고객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며, 혜택은 고객 1인당 1회 제공된다.
추석 시즌 동안 여가생활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9월 9일부터 30일까지 에버랜드와 캐리비안베이 현장에서 ‘페이북 QR결제’로 주/야간입장권(성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동일한 입장권을 1장 더 제공한다. 페이북 QR결제는 BC카드의 간편결제플랫폼 페이북(paybooc) 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
추석 연휴 기간 게임을 즐길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넥슨에서 BC카드로 게임 캐시(cash)를 5만원 이상 충전하는 선착순 3600명을 대상으로 5000 캐시를 추가로 충전해준다.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김진철 비씨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비씨카드 고객 모두가 풍족한 마음으로 한가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