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지방 소재 유망 초기·중소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하여 대전·부산·광주 등 지자체 및 유관기관과 함께 공동 상장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설명회는 오는 18일 오후 대전컨벤션센터를 시작으로 25일 오후 부산 BIFC빌딩, 다음달 1일 오후 광주 광주테크노파크 본부동 등에서 차례로 열린다.
프로그램은 거래소 스타트업 마켓(KSM)·코텍스(KONEX)·코스닥(KOSDAQ)으로 이어지는 성장사다리 활용법을 포함해 '자본시장을 통한 초기·중소기업의 성장전략'을 기본 주제로 지역별 특성에 따라 구성된다.
이 설명회는 거래소가 지자체 등 중소기업 지원 기관과 체결한 업무협약(MOU)의 후속사업으로서 향후에도 관련 협력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거래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사전신청 없는 현장 참여는 제한될 수 있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