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조은비 기자] 8월 5주는 견본주택 18곳이 금요일에 문을 열고 수요자들을 맞을 예정이다.
23일 부동산리서치회사 닥터아파트가 8월 마지막주(26일~31일) 개관하는 견본주택을 정리했다.
수도권에서는 ▲고덕강일 4단지(공공분양) ▲서대문 푸르지오 센트럴파크 ▲송파 시그니처 롯데캐슬 ▲녹번역 e편한세상 캐슬2차 ▲광명 철산역 롯데캐슬&SK VIEW 클래스티지 ▲남양주 e편한세상 평내 ▲부천 일루미스테이트 ▲e편한세상 운정 어반프라임 ▲송도 더샵 센트럴파크 3차(주상복합) ▲송도 더샵 프라임뷰(F20-1·F25-1블록) 등 11곳이 개관 예정이다.
지방에서는 ▲아산 모종 금호어울림 아이퍼스트 ▲포레나 천안 두정 ▲대구 청라언덕역 서한포레스트(주상복합·오피스텔) ▲부산 남천 더샵 프레스티지 ▲신진주역세권 프리미어 웰가 ▲광주 염주 더샵 센트럴파크 등 7곳이 개관 예정이다. (기사 상단 표 참조)
8월 5주 청약은 14곳에서 진행되며 총 5422가구가 공급된다. 당첨자 발표는 10곳이며 정당 계약을 하는 단지는 14곳이다.
조은비 기자 goodrai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