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13일 KB국민은행 천안연수원에서 열린 KB금융 경제금융교육 봉사단(폴라리스) 발대식에서 이석행 한국YMCA전국연맹 이사(무대 중앙 왼쪽)와 이옥원 KB금융공익재단 사무국장(무대 중앙 오른쪽)이 대학생 봉사단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 KB금융지주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KB금융그룹과 KB금융공익재단은 13일 충남 천안시에 위치한 KB국민은행 천안연수원에서 'KB 대학생 경제금융교육 봉사단(폴라리스) 13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KB 대학생 경제금융교육 봉사단(폴라리스)’은 경제금융교육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매년 300명의 봉사단원을 선발·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선발된 13기 150명의 봉사단원은 경제금융과 관련된 20시간의 집중 교육을 받은 후 경제금융 전문강사로서 활동할 예정이다.
올해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전국 어린이·청소년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경제금융교육’을 진행한다.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을 활용한 체험형 교육프로그램도 실시한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